자주묻는질문

Q. 기존번호 번호이동 없이 아톡BIZ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아톡의 모든 기능은 번호와 연동이 되게 됩니다. 그래서, 기존번호 그대로 이용을 하신다면 번호이동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아톡 사용시 외부에선 데이터가 되어야 사용할수 있나요?

A. 네, 맞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의 데이터(Wifi,LTE)가 되어야 외부에서 수발신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 무선이 아닌 유선으로도 아톡을 이용할수 있나요?

A. 유선/무선 모두 이용하실수 있으며 이용하고자 하는 방식으로 연결을 해드립니다.

Q. 아톡BIZ로 컬러링, 녹취 ARS 기능도 가능한가요?

A. 네, 전수 녹취가 가능하며, ARS는 원하시는 시나리오를 알려주시면 그대로 적용을 해드립니다.

Q. 아톡앱으로 키폰기능을 이용할수 있나요?

A. 모든 키폰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통화, 유선, 무선간도 키폰기능을 그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 개인도 가입이 되나요?

A. 아톡BIZ 서비스는 기업 전용으로 사업자 명의로만 가입이 됩니다.

Q. CRM(고객관리)은 프로그램 방식인가요?

A. 아닙니다. 크롬기반으로 개발이 되어 크롬에서 어디서나 로그인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Q. 수신시 발신번호를 확인할수 있나요?

A. 기존번호 그대로 사용하신다면 번호이동 없이 CRM만 단독으로 이용은 어렵습니다. 수신 및 발신에 대하여 시스템에 정보를 확인해야 여러 정보를 표기할수 있기 때문에 번호이동이 되어야 합니다.

Q. 번호이동 없이 CRM 기능만 이용할수 있나요?

A. 수신시, 발신자가 몇번으로 전화를 걸었고, 발신자 번호가 몇번인지 확인하실수 있으며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 등록된 정보를 팝업으로 표기합니다.

Q.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직접 사용해본후에 계약을 하고 싶습니다.

A. 필요시 테스트 계정을 발급해 드리며 직접 구동되는 부분과 UI부분을 직접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 CRM을 사용하면 아톡BIZ의 여러 서비스를 같이 사용할수 있나요?

A. 모든 서비스는 하나의 UI 및 아톡 앱에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CRM, 기업UC 또한 하나의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폐쇄형 채팅은 무엇인가요?

A. 카*처럼 누구나와의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 그룹내의 인원끼리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Q. 채팅 서비스로 파일 공유도 가능한가요?

A. 네, 문서, 및 파일, 영상등의 공유를 하실수 있습니다.

Q. 컨퍼런스는 무엇인가요?

A. 조직원간 다중 회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화상은 최대 4명, 음성 최대 16명 까지 지원합니다.

Q. 아톡BIZ의 모든기능은 앱에서만 사용이 되나요?

A. 아톡은 PC(Web), 태블릿, 스마트폰 모든 기기 에서 전화 및 UC 기능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조직 그룹은 어떤것인가요?

A. 조직도는 기업의 조직 그룹을 그대로 옮겨 놓습니다. 조직 그룹을 통해 해당 조직원의 현재 상태, 채팅 , 내선통화 등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